대표전화 = 1644-5573/신규제작상담 = 070-7422-701/이메일주소 = web@tjlink.co.kr
Family Site

홈페이지유지관리

제목구매이력체크여부 확인하는 방법과 결제오류 개선

회사명태초먹거리

분류기타

홈페이지http://www.*****.kr

고객이름유○○

등록일2018-11-19

비용기본관리(0원)

진행상태상담완료

조회수16

-- 요청하신 내용입니다. --

저희 쪽에서 캡쳐에 보이는 대로 게시판에 설명을 올려 놓았는데

지금 확인해 보니까 실제는 퀵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이 구매를 하고 신용카드나 무통장입금을 저희가 확인하고 나면

태초먹거리 쪽에서 수동적으로 체크해서 구매이력을 보내는 방법 말고

그 이력이 고객님한테 바로 알려지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리고 계좌이체나 신용카드 결제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오류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원활하게 결재가 이루어질 방법은 없을까요?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