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청하신 내용입니다. --
앙쥬아로마
http://ange1004.com / marpe1004@naver.com
윤찬숙
010-8003-0914
[오류 접수 내용]
결제페이지에서 결제정보 입력 시 결제창이 닫힌다.
(상세 : 결제페이지 -> 카드번호 입력 -> 창닫힘.)
참고 : 6개월 정도 부터 고객으로 부터 결제실패(이메일,전화)가 접수된 것으로 생각됨.
[사업자 변경에 따른 홈페이지 정보 변경]
2019년10월14일 월요일 부터 사업자가 변경됨에 따라 홈페이지에서 정보 변경을 요청.
->2019.10.17 윤찬숙님과 통화 : 새로운 사업자등록증 보내주시기로 하셨고,
변경된 사업자로 엘지유플러스에 사업자전환 신청 하시라고 안내해 드렸습니다.
(현재는 폐업된 사업자로 카드결제가 안되는 상태임)